(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AS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체 콜센터 운영
(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고객 여러분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자체 콜센터 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이 업무별로
번호를 구분하여 직접 연결되도록 시스템화 하여 응대하고 있습니다.
원격 지원
(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신용카드결제단말기, POS 등 결제장비 및 부속장비들의
장애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사용방법 문의 등을 지원하게 위해 원격지원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장애의 신속 접수를 위해 통화 중일 때도
장애를 접수하실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접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방문 지원
(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신속한 장애대응을 위해 방문지원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격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장애에 대해서는 직접 방문하여 장애를 해결합니다.
전국 대리점 방문 지원 가능
(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전국망 A/S 서비스를 위해 현재 전주, 대구, 부산, 제주 지역의
대형 대리점들과 제휴하여 상호 방문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케이에스넷플러스는 제휴 대리점의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기 위해 원격지원,
해피콜 등의 서비스를 보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케이에스넷플러스 개인정보처리방침 CEO : 이정희
주소 (06657)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95, 1층(KSNET사옥)
사업자등록번호 120-87-85681 신용카드결제서비스
고객지원 T. 1899-0015 F. 0303-0941-6363
등록기관 : 금융감독원(1332)
대부등록번호 : 2019-금감원-189
대부중개등록번호 : 2021-금감원-1892
고객지원 : 1544-9925
영업지원 18990015@anpvan.com
내일드림(물품대금서비스) nds@anpvan.com